물가가 오르는 만큼 받고 싶은 용돈 금액도 올라갈...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미녀와 야수, 개봉을 기다려왔다!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0  조회수: 709  날짜: 2017.03.22 14:23

지난주 목요일 개봉한 영화 ‘미녀와 야수’가 3월 개봉영화 중 가장 기대작으로 뽑혔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지난3월 10부터 3월 14까지 회원1만5,782명을 대상으로 ‘3월 개봉영화 중 기대작’을 묻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 중 29.3%의 패널들이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인 ‘미녀와 야수’를 선택했다.

영화 ‘미녀와 야수’는 영화 ‘헤리포터’ 시리즈에서 똑똑하고 당찬 소녀 헤르미온느 역할을 맡아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엠마 왓슨이 주연을 맡아 일찍이 주목받아온 작품이다. 특히 리메이크 되면서 기존의 보수적이고 가부장적인 가치관에서 벗어난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는 평에 많은 이들이 개봉을 기대해왔다.

특히 설문조사에 참가한 패널들이 ‘어렸을 적 봤던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영화로 탄생했을 지 기대된다’, ‘엠마 왓슨이 연기하는 미녀 역할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인 것으로 보아, 전작 및 배우에 대한 신뢰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환원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런 기대에 부응하듯 ‘미녀와 야수’는 3월 21일 현재 누적 관객수 백만을 훌쩍 넘었으며, 당분간 이 인기는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 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출처: http://www.panelnow.co.kr/vote/result/2901

Share |
TAG: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