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오르는 만큼 받고 싶은 용돈 금액도 올라갈...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제대로 쓰이기만 한다면, 월급의 50%도 세금으로 낼 수 있어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0  조회수: 1146  날짜: 2017.05.24 16:39

많은 사람들이 좋은 복지를 위해 세금을 지금보다 더 낼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지난5월14일부터 5월 18일 까지 회원 15,511명을 대상으로 ‘좋은 복지를 위해 많은 세금을 내실 의향이 있으신가요?’라는 설문에 대해 참여자의 50% 이상이 ‘있다’고 대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패널들은 ‘돈 낸만큼 제대로만 쓰인다면. 여태까지 비리 없이 적재적소에 쓰였다면 이렇게 힘들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그만한 복지로 이어진다면야 얼마든지요’, ‘투명하게 사용된다면 의향이 있다. 그리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어야 한다’, ‘대기업 사내유보금은 합법적으로 가져가게 해야 한다’ 등의 의견을 더했다.

 

한편, 복지를 위한 세금 증액에 반대하는 패널들은 ‘복지는 세금도둑이다. 세금 증액에 앞서 알뜰한 돈 관리가 우선이다’, ‘자영업자는 세금폭탄으로 힘든 것 같다. 부자들 탈세만 막아도 증세 가능하다’, ‘헬조선에서 세금을 잘 내도 다른 사람 뒷주머니로 들어갈까봐 50%는 못 내겠다’, ‘지금의 복지 수준에 만족하므로 월급의 절반을 세금으로 내는 건 싫다’ 등의 이유를 들었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 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출처: http://www.panelnow.co.kr/vote/result/2997

Share |
TAG: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