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중년이어도 흰머리에 주름이 늘어나도 여전히...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스승으로 삼고 싶은 유명인 1위는? ‘박진영’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0  조회수: 158  날짜: 2019.05.21 14:16

SBS ‘집사부일체’는 한 분야에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유명인이'사부'로 나와 이승기 등 고정 출연진들과 하루 정도 같이 시간을 보내며 일종의 가르침을 주는 형식의 방송이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5월 13일부터 5월 17일까지 만 14세 이상의 남/녀 회원 2만4천여명을 대상으로 ‘스승으로 삼고 싶은 유명인은?’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박진영’이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은 1994년 〈날 떠나지마〉로 데뷔하여 가수로서 성공하였다. 1996년JYP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후god, 박지윤, 비, 별, 원더걸스, 2AM, 2PM, 미쓰에이, 15&, GOT7, DAY6,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등의 가수를 키워내거나 프로듀싱하였다. SBS ‘집사부일체’ 박진영 편의 분당 시청률은15%를 훌쩍 뛰어넘으며 큰 화제를 모았다.

2위는 역사 강사 설민석이 차지했다. 그는 최근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을 비롯한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수험생들이 꼽은 역사 분야1등 강사를 넘어 국내 최초 역사 에듀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 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출처: https://www.panelnow.co.kr/vote/result/3948

Share |
TAG: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