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오르는 만큼 받고 싶은 용돈 금액도 올라갈...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퍼온글]
글쓴이: 이씨  나이: 만57세  성별:  지역: 용인시 수지구
추천: 1  조회수: 1610  날짜: 2013.01.22 20:28

정치 토론방

(저도 비슷한 생각으로 기사 봤읍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21일 KBS1 라디오와 교통방송 등으로 방송된 제107차 라디오 연설에서 ‘지금보다 국격이 높은 때는 일찍이 우리 역사에서 없었다’며 ‘녹색성장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가가 됐다‘고 밝혔다.

 

개그맨도 아닌데 사람을 웃겨도 너무 웃긴다. 국격이 높아지려면 무엇보다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여야 하는데 5년 내내 불통정치로 민주주의를 후퇴(세계 언론들의 평가이기도 함)시켜 놓고서 무슨 얼어 죽을 국격이며, 4대강 삽질로 자연환경을 깡그리 작살 내놓고 무슨 놈의 녹색성장일꼬? 자화자찬도 유분지, 국정운영은 개차반 같이 하고선 인정받기참 좋아한다.

 

임기 말 레임덕으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정신이 어떻게 됐나? 삼복 여름철도 아닌 이 추운 엄동설한에 더위를 먹었나? 쥐바기가 사람을 웃겨도 너무 웃긴다. 영양가 없는 쥐소리 작작하고 영덕대군 형님처럼 큰집에 갈 준비나 단단히 하심이 스트레스 해소에 크게 보탬이 되리라.

Share |
TAG:
 
댓글: 1
2013.01.24 13:00
MB정책중 대부분이 맞지 않는 정책입니다. 머리보다는 발로 뛰어야 한다고 생각 했는데 MB사 그생각도 틀렸다는걸 국가를 뒤흔들며 가르쳐 주네요.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