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불법 스포츠도박, 음란물 유통 사이트를 ...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아시안컵 4 강 진출 좌절.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야 할 때
글쓴이: 프로필비공개
추천: 0  조회수: 28  날짜: 2019.01.29 12:40

 대한민국의 2019 년 아시안컵 4 강 진출의 좌절은 이미 예정된 것만 같은 담담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자 한다.이로써 벤투호의 연승행진은 2022 년 월드컵 개최국가 가타르에 기세 높은  공격력의 무릅을 꿇어야 했다.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며 오랫 동안 공격수로 활약한 구자철 선수의 은퇴에 갈채를 보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은 유럽선수 못지 않은 체력과 몸싸움과 정신력을 기르며 돌아오는 월드컵에서 이보다 더욱 좋은 결과를 내었으면 할 따름이다.
 실질상 1.5 군 규모의 국가대표팀의 결성과 역대적으로 부상을 많이 당하였던 사실들이 연이어 진 것, 아시아의 맹주로써 패배할 리 없다고 느끼던 홈 팬들과 대표팀의 방심이 불러온 결과라 느껴 마지 않을 따름이다.
 아프리카 계열 용병으로 구성된 카타르는 빠르고 용맹스러운 아프리카 축구와 서남아시아의 강인한 축구실력이 합쳐진 탄탄한 조직력을 키워드로 내세웠으며 이로써 아시아의 맹주 대한민국은 아시안컵에서 일찍 짐을 싸는 것으로써 아시안컵의 획득은 허망하게 매듭지어지고야 말았다.
 그러나 이 경험을 통하여 아시아의 맹주의 지위를 넘어선 더욱 위대한 축구 강국으로써 위대한 실력으로 세계 축구사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수 있는 기량을 확보하여야 할 떄이다. 

 

  

Share |
TAG:
 
댓글: 1
asd8779
2019.02.13 17:46
아 인죵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