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널나우 고객센터입니다. SSI 조사는 해외조사인 관계로 간혹 네트워크 문제가 일시적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크롬,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진행 가능하십니다. 만약 PC이용 중에 문제가 계속되신 것이라면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https://www.panelnow.co.kr/registeration/configsurvey/ 에 들어가셔서 수신거부 하신 후> 다시 초기화> 그리고 마이페이지에서 ssi수락을 다시 해주시길 바랍니다. (초기화 작업은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