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말 포인트 교환 요청을 했는데 10월 15일 오늘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natchoi@naver.com
으로 답변 부탁 합니다.
안녕하세요, 패널나우 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께서 신청해 주신 인터파크 포인트 교환은 10월 1일에 쿠폰 번호와 함께 이메일이 발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 내에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메일이 와 있지 않은 경우, 저희 고객센터메일 support@panelnow.co.kr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부쩍 다가온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