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상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루에 하나씩만 퀴즈 냅니다 ㅋㅋ
틈새마케팅 이라고도 하며, 소수의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마케팅은?
1. 황사현상
2. 니치마케팅
3. 시민고충처리위원회
4. 공익제보
.
.
.
.
.
.
.
.
.
.
정답 - 니치마케팅
니치(Niche)는 틈새라는 뜻으로 전체시장을 목표로 삼지않고 시장의 틈새를 찾아 특정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기호에 맞춘 마케팅을 말한다.
스마트폰이 뜨고 있는 요사이 여전히 노인층을 위한 실버폰은 출시하는 것이 이에 해당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