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0일/ 20일/ 30일, 패널나우 빵빵데이에 올라가는 행운의 퀵서베이를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 보기 close

FAQ

등록비용은 무료입니까?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회원가입하고 나서 이메일 인증을 해야하는데 메일이 안옵니다.

1. 회원가입이 일시적으로 많아졌을때, 바로 메일이 안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1시간까지는 기다려주세요.

2. 스팸메일로 처리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일 주소【support@panelnow.co.kr】의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고,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3. 회원가입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처음부터 다시 가입해야합니다.

회원가입 할 때 입력항목을 모두 입력했는데, 자꾸 에러가 납니다.

입력 도중 수정하시거나, 에러가 난 후에 몇몇 입력된 정보가 초기화가 되므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의 모든 입력항목에 입력이 잘 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했는데, 인증번호가 안옵니다.

휴대폰 인증번호 발송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2분 정도 됩니다.
휴대폰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인증번호가 도착할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패널나우 메인 페이지에 보이는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어요.

패널나우 메인 페이지에 보이는 '온라인 설문조사'는 현재 패널나우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든 설문조사를 말합니다. 하지만, 조사 설문대상이 아닐 경우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님이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참여가능 설문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에 응답도중, 중단되었습니다.

설문조사의 대상이 아니었을때 또는 설문이 조기마감 되었을때, 도중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기본조사는 꼭 해야하는 건가요?

기본조사를 끝까지 응답하시면 보다 높은 포인트의 다양한 설문조사에 더 많이 참여 가능합니다.

설문 도중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페이지의 모든 설문에 빠짐없이 응답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전부 응답했는데도 넘어가지 않는다면, 일시적으로 시스템이 느려진 것이 원인일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마이페이지 리스트에는 '응답하기'버튼이 있는데, 응답하려고 하면 안된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 경우는 응답이 불가능한 경우이며, 마이페이지 리스트와 설문의뢰기업과의 시스템의 연결이 제대로 안 되었을
경우에 이런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문 도중 모르고 설문 창을 닫아버렸습니다. 다시 참여할 수 있나요?

설문 도중에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창을 닫아버리면 설문이 중단되며
일부 특정 설문을 제외한 대부분의 설문은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

설문에 응답을 완료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1. 설문에 따라 응답 후 바로 적립되지 않는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2.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에 불성실하게 응답하여 불량 응답이 확인될 경우, 포인트 회수 및 탈퇴될 수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응답을 하는 경우
   기준시간보다 너무 빠른 시간내에 응답한 경우
   주관식에 빈칸, 무의미한 특수기호, 숫자, 한글&영문 오타, 채팅 용어 등으로 작성하는 경우
   은어,속어,욕설 등으로 작성하는 경우
   설문 질문에 해당되지 않는 엉뚱한 답변을 작성하는 경우

로그인이 안됩니다.

1. 우선 패널나우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지, 대소문자도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2.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안되시면
   비밀번호 찾기(https://www.panelnow.co.kr/losspw/)에서 비밀번호를 재발행 해주세요.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메일주소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url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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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찾기(https://www.panelnow.co.kr/losspw/)에서 비밀번호를 재발행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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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나우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패널나우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다만, 6개월간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가지고 계신 포인트가 모두 소멸됩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설문 응답에 대한 포인트 30~6,000포인트 (설문에 따라 즉시적립 또는 일정기간 후 적립),
패널나우 추천을 통한 신규 회원가입시 300포인트, 퀵서베이에 투표하면 3포인트,
로그인하면 1일 1회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기본조사를 끝까지 응답하시면 보다 높은 포인트의 다양한 설문조사에 더 많이 참여 가능합니다.

※ 패널나우데이 : 로그인 더블 포인트 + 패널나우데이 퀵서베이 투표시 30명 추첨하여 500포인트를 지급

패널나우데이란 무엇인가요?

각 연령대 마다 매월 특정일에 '로그인 더블포인트 + 패널나우데이 퀵서베이 30명에게 500포인트'의 혜택을 드리는 날입니다. 패널나우데이의 각 연령대별 지정일과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0대 패널나우데이 -> 매월 1째주 토요일
20대 패널나우데이 -> 매월 2째주 토요일
30대 패널나우데이 -> 매월 3째주 토요일
40대 패널나우데이 -> 매월 4째주 토요일
50대 패널나우데이 -> 매월 1째주 일요일
60대 이상 패널나우데이 -> 매월 2째주 일요일

혜택1. 패널나우데이 로그인시, 더블포인트 지급
혜택2. 패널나우데이 퀵서베이 투표시, 추첨하여 30명에게 500포인트 지급
혜택3. 게릴라 이벤트 깜짝 실시

패널나우데이 잊지 마시고,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설문 응답 후 포인트가 바로 적립이 안되었습니다.

설문에 따라 응답을 확인하고 나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설문기간 종료 후 10일~45일 이내에 적립됩니다.
또한, 불성실한 응답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으며, 탈퇴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어디에서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적립내역"(http://www.panelnow.co.kr/home/history_acquisition)에서
적립과 교환된 포인트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교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매주 월~일요일까지 교환 신청된 포인트를 다음주 월~수요일 사이에 교환 처리합니다.
인터파크 I-Point로의 교환은 1000포인트부터, 현금으로의 교환은 2000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교환신청을 잘못 했습니다. 변경이나 취소할 수 있나요?

한번 신청하신 교환에 대해서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청시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교환되지 않고 포인트를 돌려드립니다.

포인트 교환이 실패되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교환하고자 하는 인터파크의 아이디 명의 또는 계좌의 예금주가 패널나우 회원의 명의와 일치하지 않으면 교환되지 않습니다. 또한, 입력이 잘못되었을 경우에도 교환되지 않고 실패됩니다.

뱃지의 종류와 획득 방법을 알려주세요

투표상 (골드/실버/브론즈) - 퀵서베이에 응답시 획득 가능
우정상 (골드/실버/브론즈) - 추천을 통해 새로운 패널회원이 가입시 획득 가능
나눔상 (골드/실버/브론즈) - 희망나누미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기부시 획득 가능
개근상 (골드/실버/브론즈) - 패널나우 사이트에 로그인시 획득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내 뱃지자리에 '뱃지안내'를 클릭하시면, 뱃지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뱃지를 획득하면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뱃지를 모으면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뱃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왼쪽 상단 내 프로필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컬러뱃지와 회색뱃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컬러뱃지는 패널회원님께서 획득한 뱃지이며, 회색뱃지는 아직 획득하지 않은 뱃지입니다.
해당 뱃지를 획득하면, 회색뱃지에서 컬러뱃지로 변경됩니다.

뱃지안내 페이지는 어디에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내 뱃지자리에 '뱃지안내'를 클릭하시면, 뱃지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뱃지와 관련하여 나의 활동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내 뱃지자리에 '활동내역'을 클릭하시면, 패널회원님의 사이트 활동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이트에 로그인하셔서 직접 탈퇴해주시길 바랍니다.
상단 메뉴 중 '등록정보확인 및 변경'을 클릭 후, 해당 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를 통해 진행해주세요.
탈퇴하시면 현재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전부 소멸되며, 탈퇴 후 3개월간 회원등록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탈퇴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가족끼리도 동일IP로 접속하면 탈퇴해야 하나요?

동일IP에서의 가입과 설문참여는 할 수 있으나, 동일인의 복수아이디(가족포함)로의 가입 및 이용은 철저히 금지하고 있으며, 탈퇴대상입니다. 반드시 본인의 아이디로만 로그인 후 설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탈퇴 후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재가입은 가능합니만, 탈퇴 후 3개월간은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3개월 이후에 가능하므로, 이 점 참고하셔서 탈퇴를 신중히 결정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개명을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명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초본' 또는 '개명 이전과 이후의 성명이 기재되어있는 증빙 서류(파일)'을
보내주시면 개명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실 곳은 support@panelnow.co.kr 또는 팩스 번호 02-778-6057 입니다.

퀵서베이에 주제를 올리고 싶습니다.

올리고 싶은 주제가 있으시면, 서베이톡의 '퀵서베이 주제모집' 게시판에 글쓰기로 올려주세요.
관리자가 심사 후 올려드리게 됩니다. 관리자에 의해 약간의 수정이 있을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트가 무엇인가요? 하트 기능을 알려주세요.

프로필에서 하트를 보내는 것은, 관심있는 회원님의 프로필페이지를 북마크 하는 기능으로써
북마크한 회원들의 프로필페이지에 쉽게 방문할 수 있고, 회원님들간에 서로 교류를 더욱 더 활발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관심있는 회원님의 프로필에 하트를 보내주세요~

고객센터의 전화 응대시간을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응대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일/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해주세요.

FAQ를 확인하신 후에도 해결이 안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1:1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