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무더위에 매운 음식 어때요? 종류도 다...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여자 컬링 대표팀, 2018 평창올림픽 최고 인기 메달리스트로 뽑혀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0  조회수: 976  날짜: 2018.03.14 13:06
지난 평창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매달리스트는 은메달을 받은 여자 컬링팀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만 14세 이상의 회원 1만6,465명을 대상으로 ‘평창올림픽 메달리스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를 보여준 선수 또는 팀은?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여자컬링팀’이 39.8%의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스켈레톤과 남자 매스스타트에서 각각 금메달을 획득한 윤성빈과 이승훈이 2, 3위를 차지했다.
 
여자컬링팀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한 결과 평창올림픽 기간 내내 멋진 경기를 보이며 우리나라 컬링 최초로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이들은 ‘영미야’, ‘안경선배’, ‘마늘소녀’ 등 많은 유행어를 만들며 이번 올림픽 최고의 스타로 등극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패럴림픽에서도 팀원 다섯 명의 성이 모두 달라 ‘오벤저스’라 불리는 휠체어 컬링 대표팀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 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 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Share |
TAG: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