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무더위에 매운 음식 어때요? 종류도 다...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전현무-한혜진’ 올봄 최고의 연예인 커플로 뽑혀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1  조회수: 849  날짜: 2018.05.25 11:56
연예계 최고의 커플로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뽑혔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지난 5월 17일부터 5월 21일까지 만 14세 이상의 회원 1만6,008명을 대상으로 ‘2018년 봄, 현재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커플은?’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현무-한혜진 커플이 21.3%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최고 인기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인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 중인 전현무와 한혜진은 커플 선언 이후에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한혜진의 경우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털털하면서도 옆집에 살법한 친근한 누나의 모습을 보이며 예능 데뷔이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전현무-한혜진에 이어 이동욱-수지, 이준-정소민 커플이 각각 13.4%, 10.3%의 지지를 받으며 2, 3위를 차지했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 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Share |
TAG: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