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에서 방영 중인 ‘개그콘서트’는199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달1000회를 맞이했다.
온라인 리서치 데이터스프링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www.panelnow.co.kr)가 지난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만 14세 이상의 남/녀 회원 2만2천여명을 대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개그콘서트 유행어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김준현의 ‘고뤠?’가 1위를 차지했다.
개그맨 김준현은KBS 22기 개그맨으로,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유민상과 함께 거구의 체형을 가진 개그맨으로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서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활약을 펼치고 있다.
2위는 허경환의 ‘궁금해요? 궁금하면500원’ 유행어가 차지했다. 잘생긴 외모의 개그맨으로 주목을 받으며, 개콘 출연 당시 꽃거지로 연기하며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다.
본 조사를 실행한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아시아11개국)에 전체 약 300만 명의 온라인 조사 패널을 보유한 dataSpring(www.d8aspring.com)의 한국법인으로 한국에는 약 30만 명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패널 조사도 수행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다.
고뤠~
고뤠~
고뤠~
고뤠~~~~
이벤트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룡 !
고뤠~~~
500원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ㅠㅠ
이벤트랑 설문조사 많이 올려주세요 ㅠㅠ
참 쉽지요잉
역시 김준현~ 잘하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