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오르는 만큼 받고 싶은 용돈 금액도 올라갈...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이벤트] ㅇㄱㄹㅇ 꿀잼 신조어 퀴즈!
글쓴이: 패널나우
추천: 68  조회수: 43467  날짜: 2017.05.12 11:59

▲[ㅇㄱㄹㅇ 꿀잼 신조어 퀴즈] 참여하러 가기


안녕하세요. 패널나우 패널여러분!

 

요즘은 신조어를 모르면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도 생긴다고 하는데, 실제로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또 신조어를 모르는 사람을 ‘아재’라고 부르기도 한다는데요,

그렇다면 패널분들은 신조어를 얼마나 알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마이페이지 참여가능설문 리스트에서 <ㅇㄱㄹㅇ 꿀잼 신조어 퀴즈>에 응답해주세요~ : D

설문조사 참여하면 최대100,000P 적립!

내가 가장 많이 쓰는 신조어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UP! UP!

 

이벤트는 5월 15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Share |
TAG:
댓글: 650
2017.05.22 23:54
팩폭 팩트폭력
2017.05.22 21:30
대유잼 (많이 웃기다.) 복세편살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어덕행덕 (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2017.05.22 18:19
팩폭
ms258796
2017.05.22 18:16
ㄹㅇㅍㅌ ㅂㅂㅂㄱ 리얼팩트 반박불가
2017.05.22 14:04
주안(학교에서 나눠주는 주간학습 안내를 학부모들이 줄여서 부르고 있습니다)아이들이 문제가 아니라 어른들의 문제네요.
ljk1964
2017.05.22 11:51
낄끼빠빠. 삶의 지혜 ㅎㅎ
khgospyd
2017.05.22 11:40
내로남불
2017.05.22 09:57
9개나 아는거네요~ 생각보다 많이 알아서 다행???인건가....ㅋㅋ
2017.05.22 09:10
팩폭 ㅇㅈ  실화
2017.05.22 07:11
ㅇㅈ
dnflxodnv
2017.05.22 01:06
다 잘쓰는거네요 ㅋㅋ ㅇㄱㄹㅇㅂㅂㅂㄱ
kyh83111
2017.05.22 00:54
ㅇㅈ
2017.05.22 00:18
ㅇㅈ
2017.05.21 18:11
개인적으로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건 ㅇㅈ(인정), ㅂㅂㅂㄱ(반박불가),이거 실화냐?,팩폭,폭망각 인듯?
아, 그리고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것중 하나가 "열폭"인데 이게 '열등감 폭발'의 준말인데도
많이 화났다라는 의미로 사용하는 분들 많음;;
amarte
2017.05.21 17:04
대학에서 쓰는 신조어인데 연서복!!!!!!!!! 처음듣고 뭔가했는데 웃픈 신조어에요ㅠㅠㅠㅠㅠㅡㅠㅠㅠㅠ
2017.05.21 16:18
혼밥,인정등 재미있네요~^^이것도한때아닐까요?
2017.05.21 10:52
생축(생일축하),입덕(입문과 덕후-팬.매니아 를 합친 신조어), 짤 (짤림방지 줄임말),케미(케미비트 줄임말.미디어 남녀 주인공이현실에서도 잘어울린다는말)
2017.05.21 09:39
낄끼빠빠~~~*^^*
2017.05.21 09:11
취존(취향존중), 마상(마음의 상처), 시강(시선강탈), ㅇㅈ(인정),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등등
저도 몰랐는데 일상생활에서 은근 많이 쓰고 있었네요..
2017.05.21 07:37
낄낄빠빠~가장중요함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