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만화, 드라마까지 덕질할 거리가 넘쳐나는...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글쓴이: tlqwkdto
추천: 0  조회수: 1416  날짜: 2011.08.18 12:55

 

 

혹성탈출은 최근 유행처럼 할리우드에서 제작되고 있는 프리퀄 영화입니다.

그러나 이전의 1968년에 제작된 찰스헤스톤의 `혹성탈출`부터 이전 리메이크된 2001년도 작품까지 시리즈를  보지 않은 세대라도 이 영화는 굉장히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이영화의 간단한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알츠하이머(치매)를 앓고 있는 아버지를 위해 과학자인 남자주인공이 뇌기능을 회복시키는 치료제를 개발하게되는데

모든 약이 출시되기 전에 거치는 임상치료 단계에서 유인원이 동원됩니다. 이 과정에서 주인공 유인원 시저와 태어나게되고 시저는 인간의 지능으로 진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떠한 계기로 시저는 인간들에게 학대받는 유인원들을 보며 서서히 혁명이 지도자로써 눈뜨게..된다는 줄거리입니다.

이전의 작품을 안봐도 상관없다고 말은 했지만 비교를 하자면 이전 시리즈를 보고있으면 인간의 편인 시점에서 생각하게됩니다.

하지만 이번 작품은 철저하게 유인원들의 편으로 감상하게 됩니다.

그만큼 이 영화속 C.G의 디테일이 굉장합니다. 눈빛 연기를 하고있는 유인원들을 보면 머지않아 C.G배우가 유명 영화제 상을 받게 될 날도 멀지않았다는 생각이듭니다.(반지의제왕 골룸역과 킹콩에서 킹콩역을 했던 앤디서키스란 배우는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영화속 인간의 모습은 따듯한 모습과 차갑기 그지없는 오만한 상반되는 모습의 두가지를 잘 보여줍니다.

그래서 보고있는 이들로 하여금 왜 인간의 지능을 가지게 된 시저가 유인원의 자유를 위한 혁명가로써 앞장서지 않을 수없었는가?의 당위성을 부여해줍니다.

섬세한 연기와 프리퀄이 자칫하면 빠질 수있는 내용상 허점을 잘 보완한 영화 구성.(적절한 타이밍에서 시저의 그 대사는..정말이지.최고가 아닌가 싶고 마지막 엔딩 역시 감동이었습니다.)

이 영화의 감독 이름은 봤지만 솔직히 이전 작품이 어떤건지 잘 모르지만 보고있는 이로 하여금 인류의 편이 아닌 유인원의 편으로 만드는 걸 보면 대단하지않나 생각합니다.

 

그만큼 이 영화는 인간이 아닌 시저라는 유인원...그러나 대단한 혁명가이자 카리스마를 가진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창조하며 혹성탈출 시리즈의 프리퀄로써 그맡은바 역할을 톡톡히 해내지 않았나 싶네요.

Share |
TAG: 혹성탈출,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제임스프랑코,앤디서키스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