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나 영화 속에는 실존하지 않는 상상 속 동물이...
빵빵데이 매달 10일, 20일, 30일에는 잊지 말고, 꼭! 패널나우 방문해주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해주세요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쌓자! 패널락 앱 출시 - 안드로이드 전용
빅뱅, 대성 활동중단 - 심경고백 ..
글쓴이: Supreme  나이: 만27세  성별:  지역: 해운대구
추천: 10  조회수: 1162  날짜: 2011.06.28 00:58

빅뱅 심경고백, 대성 활동중단 언급 “힘든시기, 다음엔 5명 함께..”



[뉴스엔 글 김종효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멤버 대성이 사고에 연루되며 당분간 연예활동을 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성이 속한 빅뱅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빅뱅은 6월 2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빅뱅 빅 미니콘서트'에서 LG전자 옵티머스 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연을 펼쳤다.

 

 


이날 대성을 제외한 빅뱅 지드래곤(G-Dragon), 탑(T.O.P), 태양, 승리가 무대를 꾸몄다. 행사가 열리는 건물 외벽에는 대성의 모습이 포스터로 걸려 있었다.

대성은 교통사고 사망자 국과수 부검결과를 토대로 한 경찰 조사 결과, 현모씨의 사망에 책임을 피할 수 없게됨에 따라 활동중단한 상태다.

대성을 제외하고 무대에 선 빅뱅은 평소처럼 무대를 가졌다. 그러나 대성이 부르는 파트 등은 백댄서 등이 대신하거나 멤버들이 빈자리를 메우는 방식으로 대신했다.

노래 후 가진 질의응답 시간에서 보이는 빅뱅의 분위기는 어두워보였다. 동료가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 아픔을 함께 나누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다소 침체된 분위기에서도 빅뱅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성심성의껏 대답했다. 특히 막내 승리는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재치있는 멘트를 하는 등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다.

마지막 곡을 부른 뒤 빅뱅은 팬들에게 끝인사를 했다. 이때 태양은 "지금은 빅뱅이 힘든 시기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다짐했다.

리더 지드래곤은 "다음에는 5명이 함께 선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대성이 돌아오기를 기다린다는 마음을 에둘러 표현했다.

한편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6월 24일 오전 대성 교통사고 사망자 부검결과에 따른 공식 브리핑을 갖고 "지난 5월31일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서 발생한 이륜차 교통사망사고 수사 결과 대성에 대해 불구속기소 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대성군이 하루빨리

마음 추스려서

꼭 빅뱅 복귀하셨으면좋겠습니다 ..

빅뱅 화이팅 !!

4인조보다는 5인조가 나은 빅뱅 !

5인조로 돌아와주시길 바래봅니다.. !!

출처:뉴스엔

Share |
TAG: 빅뱅,강대성,대성,심경고백,활동중단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이 없으면 작성자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닉네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