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여기 있었는데.. 어떤 물건이 찾지 않을 때는 자주 보이다가도 찾을 때만 없어 이상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나요? 이런 경험은 신기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겪곤 하는데요. 여러분이 가장 공감 가는 찾을 때만 없는 것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음식을 먹을 때 아차! 싶거나 속았네 하는 배신감이 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러분이 음식과 관련하여 겪는 가장 배신감이 느껴지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오늘의 퀵서베이 주제를 올려주신 벤***님 감사합니다! 1000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
2021년 패널 여러분의 새해 대박 기원 이벤트!
설문에 참여하신 100분께 2,021 포인트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월 29일(금)까지
▶당첨자 발표: 2월 1일(월)
지난 6일, 우리나라 주식시장 최초로 코스피 3000을 돌파했습니다! 개미 투자자들의 거래가 활발해 이슈가 되었죠. 여러분은 갈수록 뜨거워지는 주식 투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의 퀵서베이 주제를 올려주신 ddiffndi***님 감사합니다! 1000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
Oh, no! 예기치 못한 상황에 부딪히면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아 정상적인 생각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데요. 여러분의 멘탈 붕괴가 가장 심할 때는 언제인가요?
소중한 10대 여러분! 언제 가장 스스로가 뿌듯하고 멋지다고 느끼시나요? 투표하고, 나를 칭찬하는 댓글을 작성해준 자신감 뿜뿜 여러분을 추첨하여 50분께 바나나우유를 드립니다!
멋진 10대 분들을 패널나우가 언제나 응원합니다♥︎
- 이벤트 기간 : 1월 15일(금) ~ 1월 29일(금)
- 당첨자 발표 : 2월 1일(월)